PG&E 새로운 최고 경영자 (CEO)와 이사회 재구성을 위한 임명 발표 새로운 리더십은 안전 문화 및 운영 우수성 강화에 중점

윌리엄 존슨, CEO 겸 사장으로 임명
10 명의 신임 이사 선임; 현 7명의 이사 퇴진
새로운 CEO와 이사회가 새로운 관점, 경험 및 전문성을 가져와
안전 및 책임있는 문화를 강화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의 이익을 위한
구조 조정 프로세스를 통한 PG&E 선도
신임 CEO 및 이사회 선임은 주주 및 이해 관계자와의 소통의 결과입니다.
SAN FRANCISCO— PG&E사 (NYSE : PCG) (이하 “회사”및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 “PG&E”)는 윌리엄 “빌” 존슨을 CEO 겸 사장으로 임명하였고 새로운 이사회임원 (이후 “이사회”) 10명을 지명하였습니다. 이사회 임명은 조만간 개최될 차기 대면 이사회 회의에서 발효될 것입니다. PG&E는 안전 문화와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고 회사의 11 장 과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데주력하고 있습니다.
PG&E의 안전은 경영진과 이사회의 가장 중요한 사명입니다. 이를 위해 PG&E는 새로운 CEO를 선임하고 이사회의 대다수를 2019 연례 주주 총회 전에 새로운 독립 이사로 교체하기 위한 이사회 처리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등 리더십 변화를 추진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CEO 존슨 (Johnson)을 CEO 겸 사장으로 임명 한 것 외에도 PG&E의 안전 문화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의 우려 사항을 적절히 파악하며 산불 피해자, 직원, 퇴직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를 공정하게 대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13 명의 성실한 개인을 포함한 이사회를 오늘 발표했습니다. 존슨 (John Johnson) 경영 팀과 이사회는 캘리포니아주의 정책 목표를 지원하는 개방적이고 투명한 방식으로 규제 기관, 정책 입안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건설적으로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G&E 이사회는 “우리 PG&E는 안전, 지속적인 개선 및 운영의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공약을 강화는 실질적이고 역동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올바른 리더십을 갖도록 변화에 대한 요구를 듣고 행동을 취했습니다. 우리의 신임 CEO와 새로 구성된 이사회는 PG&E가 캘리포니아의 진화하는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에너지 회사에서 기대하는 것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
빌 존슨, PG&E 신임 CEO
빌 존슨 (Bill Johnson)은 테네시 밸리위원회 (Tennessee Valley Authority, TVA)의 사장 겸 CEO로 6년 이상 재임 하였으며7개 지역에 걸쳐 에너지, 환경관리 및 경제 개발을 제공한다는 사명하에 미국 최대의 공공 소유 유틸리티를 책임지고있다.
존슨씨는 TVA 근무 기간 동안 85년 역사에서 최고의 안전 기록을 달성했으며, 공공 사업 업계에서 다년간 최고의 안전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같은 기간동안, 존슨은 TVA의 석탄 발생량의 절반 이상을 퇴회시켜 지난 10 년간 TVA의 탄소 배출량을 약 50% 줄였습니다. 그는 비온실 가스 방출원으로 부터 TVA 에너지의 50 % 이상을 생성하는 임무를 담당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TVA가 최근 1,000,000 메가와트 (mWs)의 추가로 실용 규모의 태양광 확장을 감독했으며, 또한 수력 자산의 현대화를 추구하여 재생 가능한 자원의 총량을 증가시켰습니다. TVA의 재생 가능 포트폴리오에는 약 2,400 mWs의 풍력, 태양열 및 5,800 mWs의 수력 발전소가 포함됩니다.
TVA에서 재직하기 전에 존슨씨는 Progress Energy의 회장/사장 및 CEO였습니다. 전기 설비 업계에서 경력을 쌓은 존슨씨는 선출된 공무원 및 기타 지역 사회 지도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전기를 공급했습니다. 위원회는 존슨씨가 2019년 4월 말부터 임기가 시작되기를 기대합니다.
PG & E 이사회는 “우리는 빌 존슨을 PG&E의 신임 CEO 겸 사장으로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존슨씨는 에너지 업계에서의 광범위한 경력을 통해 상당한 안전과 운영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입니다. 두 곳의 대규모 유틸리티 회사에서 10년 이상 최고 경영자 경험을 쌓은 존슨씨는 위험 관리와 고객의 안전 유지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테네시 벨리 Authority의 사장 겸 CEO로서 그는 7개 주 전역에 걸처 에너지, 환경 및 경제 발전이라는 사명으로 미국 최대의 공공 소유 유틸리티를 책임지고 이끌었습니다. 우리는 안전 문화를 강화하고 회사 역사상 복잡하고 도전적인 시기에 길을 찾기 위해서는 존슨씨가 PG&E의 올바른 리더라고 생각합니다. “
존슨씨는 “PG&E의 직원 24,000 명은 이 주에 헌신하고 있으며 1,600 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저렴하고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이 새로운 도전에 착수하기 위해 겸손해지고 고객, 규제 기관 및 입법자가 PG&E에 대해 갖는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PG&E와 캘리포니아가 직면하고있는 도전이 중요하지만, 함께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고객, 가족 및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의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해이를 극복 할 것입니다. 이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전력을 제공한다는 확고한 의지로 시작됩니다. ”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존슨의 인센티브 보상액의 절반 이상이 PG&E가 업계 표준을 크게 초과하는 것으로 믿는 안전성 성능 및 측정 기준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PG & E 이사회는 “존 사이몬씨가 (John Simon) 임시 CEO로 일하면서 보여준 차분하고 안정된 손길에 감사드립니다. 사이몬씨의 관리는 회사의 공공 안전에 중점을 두었고 이사회가 PG&E의 향후 필요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과정을 수행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
위원회 재정비
조만간 개최될 차기 대면 이사회 회의에서, 리처드 발레라, 제프리 블리히, 노라 미드 브라운벨, 셰릴 캠벨, 마이클 레펠, 케네 쓰 리앙, 도미니크 미엘, 메리 디 무어, 크리스틴 슈미트, 그리고 알레한드로 월프가 PG&E의 임원으로 선출될 예정이며, 프레드 포울러, 리차드 켈리, 그리도 에릭 뮬린스는 이사회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 임명과 관련하여, 나머지 임원은 회의시 이사회에서 물러날 것입니다. 새로 구성된 이사회의 위원은 이사회의 새로운 위원장을 선출하고위원회의 임무를 결정합니다. 새로 임명된 임원들을 포함한 모든 PG&E 이사들은 2019 년 5월 21일에 예정된 연례총회에서 선출 될 것입니다. 또한 빌존슨은 곧 개최될 연례 총회에서 14 번째 이사로 선출 될 예정입니다. Abrams Capital Management, Knighthead Capital Management 및Redwood Capital Management는 PG&E의 이사회 및 경영진과 PG&E의 CEO 선출 및 이사회 간식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함께 논의하였고 새로운 CEO 및 새 이사회에 대한 지원을 표명했습니다.
계속된 PG&E 이사들의 경험과 배경 외에도 새로운 CEO와 10명의 새로 지명된 이사들은 새로운 관점, 리더십 경험 및 특정 전문 지식을 추가하는 우수한 자격을 갖춘 다양한 임원 그룹을 대표합니다. 새롭게 구성한 이사회는 현재의 도전 과제를 통해 필요한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적절히 배정 될 것입니다. PG&E의 새로운 CEO 와 이사회는 회사의 성공이 안전과 운영의 우수성에 뿌리 내릴 것이라는 핵심 신념을 공유하였습니다. 따라서 현재 직면한 문제는 최우선 순위로 해결할 것입니다.
PG&E의 새로운 CEO와 이사회는 또한 회사의 많은 이해 관계자의 이익에 부합하고 산불 피해자, 고객, 시민 지도자, 규제 당국, 정책 입안자, 주주, 비즈니스 파트너, 채권자, 직원 및 퇴직자와의 투명하고 건설적인 참여를 약속합니다. PG&E는 주주 및 이해 관계자들과 함께 PG&E의 제 11 장 사건에서 비롯된 것을 포함하여 PG&E가 직면하고 있는 독특하고 복잡한 상황을 해결하는데 필요한 배경과 기술 측면에서 균형 잡힌 이사회를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PG&E는 새로운 이사의 관점, 다양성 및 성별의 다양성으로부터 혜택을 얻을 예정이며, 이사회는 원자력 안전 및 사이버 보안과 관련한 전문 지식을 갖춘 자문위원을 추가하여 경험을 보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PG&E 의 신임 이사회 임원
PG&E는 운영, 안전, 위험 관리, 규정, 구조 조정, 재정, 감사 및 비즈니스 경험이 포함된 다양한 이사회가 안전 개선, 운영 우수성 제고 및 구조 조정 프로세스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새 이사회 임원은 캘리포니아 주에서 살고 일한 사람, 캘리포니아 대학의 학위를 받았으며 캘리포니아 관련 규제 경험이있는 개인을 포함합니다. 새롭게 구성된 이사회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유틸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력을 쌓은 업계 리더
- 안전 및 위험 관리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진 지도자; 그리고
- 기업 문화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은 재무 및 운영 구조 조정 분야에서 125년 이상의 집합된 경험이 있는 지도자. 이 경험은 PG&E를 챕터 11 까지 안내 할뿐만 아니라 PG&E에서도 문화적 변화를 가능하게합니다.
이사회의 위원 13 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Jeffrey Bleich: 글로벌 법률 회사 인 Dentons의 파트너이자 글로벌 외교 컨설팅 그룹의 리더입니다.
- Nora Mead Brownell: 펜실베이니아 공공 유틸리티위원회 (Federal Energy Regulatory Commission, FERC)의 위원장을 지냈으며 전국 유틸리티 규제 위원장 협회의 위원장을 지 냈습니다.
- Richard Barrera: 20 년 이상의 자산 관리 및 금융 전문 기술을 통해 광범위한 분야의 변화를 겪고있는 비즈니스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 Cheryl Campbell: 중서부 주간 파이프 라인 및 유틸리티 분야에서 35 년간의 에너지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Fred Fowler: 안전, 천연 가스 및 가스 액체 생산, 운송 및 마케팅, 전력 생산, 송전 및 배전을 포함한 전력 회사 운영 분야에서 광범위한 지식과 45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 Richard Kelly: 유틸리티 업계 임원으로서 다양한 에너지 경험과 리더십을 45 년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 Michael Leffell: 전통적 투자 기회를 소싱, 분석 및 모니터링하는 비상장 회사 Portage Partners의 창립자입니다.
- Kenneth Liang: Oaktree의 가장 큰 투자 전략 기금 인 Oaktree Capital Management의 Opportunities Fund에서 상무 이사 겸 구조 조정 책임자를 지 냈습니다.
- Dominique Mielle: 캐년 캐피털 어드바이저 스 (Capital Capital Advisors, LLC)의 파트너 및 시니어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1998 년부터 2017 년까지 근무했습니다.
- Meride Moore: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25 년이 넘는 투자 및 구조 조정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Eric Mullins: 2005년 Lime Rock Resources, LP를 공동 창립하기 전, 미국의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산을 인수, 운영 및 개선하는 투자 및 가스 투자 회사 인 Lime Rock Resources, LP의 공동 최고 경영자입니다.
- Kristine Schmidt: 미국 전역에서 가장 큰 공익 사업을 위해 일하고 컨설팅한 전기 산업 분야에서 35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 Alejandro Wolff: 미국 국무부에서 34 년간 봉사했으며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칠레 주재 미국 대사로 재직했으며, 이전에는 유엔 주재 미국 대사로 재직하였습니다.
PG&E 이사회는 전문 검색 회사 및 100명이 넘는 후보자에 대한 심도 깊은 조사 외에도 이사회 재조정 및 CEO 선임 과정에서 주주 및 이해 관계자로부터 의견을 수렴하였습니다. 이러한 토론에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 세트와 경험을 갖춘 수십 명의 유능한 후보자를 면밀히 검토하고 검토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PG&E는이 대화를 소중하게 여기고 있으며 PG&E의 안전과 운영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이해 관계자와의 대화에 참여할 것입니다.
PG&E Corportation 에 대하여
PG&E Corporation은 (NYSE : PCG)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주 회사입니다. 북부와 중부 캘리포니아에 있는 7 만 평방 마일의 서비스 지역에서 1,600 만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너지 회사 인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 (PG&E, “유틸리티”)의 모회사 입니다. PG&E Corporation 및 유틸리티는 각각 별도의 채권자 및 청구자가 있는 별도의 법인이며 별도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pgecorp.com을 참조하십시오. 이 보도 자료에서는 모두 “PG&E”라고 통칭하여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