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PG&E가 안전을 위해 전원을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PG&E가 안전을 위해 전원을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PG&E는 6월 19일 목요일 오전 4시부터 기상 상황과 지상 상황을 모니터링한 후, 대상 지역의 정전을 시작했으며, 오전 9시 30분 이후에는 추가 정전을 실시했습니다. 콘트라 코스타 카운티에서 첫 정전이 발생했고, 이어서 알라메다, 샌 호아킨, 스타니슬라스, 머세드, 샌 베니토,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서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기상 패턴의 변화에 ​​따라 하루 종일 추가 지역에서 정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PSPS는 PG&E 서비스 지역 내 15개 카운티의 약 11,500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피해 고객 지원

PG&E는 영향을 받은 9개 카운티(알라메다, 콜루사, 콘트라 코스타, 글렌, 몬터레이, 샌 루이스 오비스포, 샤스타, 스타니슬라스, 테하마)에 14개의 지역 자원 센터를 개설할 계획입니다. PG&E 정전 센터 – 지원 방법에서 최신 CRC 운영 시간과 위치를 확인하세요.

  • PSPS 기간 동안 지역 사회 자원 센터는 지역 주민들에게 다음과 같은 자원을 제공합니다.
  • 의료 장비 및 전자 기기 충전 등 기본적인 전력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안전하고 온도 조절이 가능한 장소
    PSPS 관련 최신 정보
  •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물, 간식, 담요, 장애인 편의시설 화장실 및 기타 필수품 제공
    샌호아킨 및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서는 휴대용 가방을 제공합니다.

PSPS에 대한 자세한 정보

PG&E는 산불로 인한 기상 예보가 심각하여 사람들의 안전, 생명, 가정, 사업체가 위험에 처할 수 있는 경우 PSPS를 시행합니다. PG&E의 궁극적인 목표는 극심한 기상 조건으로 전력망이 위협받을 경우, 대상 지역의 전력을 사전에 차단하여 대형 산불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www.pge.com/pspsupdates에서 온라인으로 주소를 검색하여 안전 차단에 대한 위치 모니터링이 이루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